2016.11.28 | 00:24
멜로디~
이번 활동 마무리까지 행복하게 만들어줘서 정말 감사합니다.
저에게는 더 뜻 깊은 앨범이였기에 이번에 활동을 하는동안 하루하루 더 소중했던 시간이였어요.
매번 활동이 끝날때마다 조금의 아쉬움은 남지만 그 아쉬움은 다음의 더 큰 도약을 위한거라고 생각해요.
그리고 무엇보다 조금씩 더 성장하는 비투비와 멜로디를 보면 너무 뿌듯하고 행복하니까요.
점점 더 가까워졌고 더 단단해진 우리 비투비 멤버들에게도 정말 고맙단 말을 하고싶고 우릴 누구보다 더 멋진
가수로 만들어준 멜로디에게 고맙단 말을 꼭 전하고 싶어서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.
기도는 비투비와 멜로디 모두를 생각해서 정말 열심히 작업한 곡이에요.
추석연휴 본집에 쉬러갔을때 깜깜한 밤 혼자 테라스에 나가 보름달을 보면서 두손모아 비투비와 멜로디를 위한
곡을 쓰게 해달라고 기도 했어요. 정말 입 밖으로 소리내서 몇번이나 간절히 기도를 했고 그 후로 기도란 곡을 쓰기 시작한거죠.
그리고 결국 정말 그 기도가 이뤄졌어요. 우리 멤버들도 좋아해주고 멜로디도 좋아해주고 그외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
들어주셔서 누구보다도 행복했어요. 하루하루 말로 표현할수 없을만큼 너무나도 큰 고마움과 행복들 뿐이였어요.
절대 그 고마움과 행복을 잊지않을게요. 억지로 잊으려고 해도 잊을수 없을거에요.
더 열심히 곡작업하고 더 열심히 진심을 다해 노래하겠습니다. 제가 해줄수 있는건 역시 그것 뿐인것 같아요.
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.
간절히 원하면 모두 이뤄질거에요. 믿어요!
진짜진짜 사랑한다 멜로디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One thought on “[Lim Hyunsik] 멜로디~”